박성민 한국CCC대표, 국제CCC 부총재로 임명

작성일2021-07-25

스티브 셀러스(오른쪽 아래) 국제CCC 총재가 22일 온라인으로 열린 부총재 임명식에서 박성민(왼쪽 아래) 한국CCC대표를 소개하고 있다. 한국CCC 제공

박성민 한국대학생선교회(한국CCC) 대표(목사)가 22일 국제CCC 동아시아지역 부총재로 임명됐다.

한국CCC에 따르면 박 목사는 이날 오전 온라인으로 진행된 임명식에서 스티브 셀러스 국제CCC 총재로부터 부총재로 임명받았다.

셀러스 총재는 박 목사를 소개하며 “새로운 국제 리더십 구축을 위한 역할을 맡아줄 사람에게 요구되는 것이 무엇일지 항상 고민하고 기도해 왔다”면서 “여러 국가에 훌륭한 대표들 가운데 박 목사가 이 역할에 가장 적임자라는 판단을 내려 신임 부총재로 임명했다”고 전했다.

박 목사는 “동아시아 지역 부총재로 섬길 수 있어 영광이고, 더욱 겸손한 마음을 갖게 된다”면서 “동아시아에는 유능한 지도자들이 많은데 그분들과 함께 앞으로 동아시아 지역이 전 세계에 많은 선교 자원을 파송하는 전초기지 역할을 할 수 있도록 섬기겠다”고 취임사 했다.

박 목사는 신임 부총재로서 싱가포르, 몽골, 대만, 일본 등 동아시아 국가들의 기독 청년들을 섬기며 각국의 캠퍼스 복음화를 위해 헌신하게 된다.

국제CCC는 국제적으로 다양한 리더십을 구성하는 새로운 체계로 전환하고자 지난 3년간 사역 대륙을 기존 13개에서 7개로 재편해왔다. 박 목사의 부총재 임명으로 각국 대표 구성의 다양성 확보와 함께 각 지역이 긴밀히 협력할 토대가 만들어졌다는 평가를 받는다.

임보혁 기자 bossem@kmib.co.kr
[출처] - 국민일보
[원본링크] - http://news.kmib.co.kr/article/view.asp?arcid=0016085574&code=61221111&sid1=chr

※ 본 콘텐츠의 저작권은 저자 또는 제공처에 있으며, 이를 무단 이용하는 경우 저작권법 등에 따라 법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.